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대륙을 발견하다! "칠레의 이면을 탐험하다

by gold 1 2023. 8. 5.

1. 새로운 대륙을 발견하다! "칠레의 이면을 탐험하다

칠레는 그 장관과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들은 알지 못하는 칠레의 다른 면, 그리고 새로운 대륙을 발견하는 상상력과 함께 그들의 이면을 탐험하는 여행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검은 사막에 태양이 그을릴 때를 잡기 위해 나 혼자가 혹은 여러명이 온다는 것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이곳은 칠레 북부 지역인 아타카마 사막입니다. 이곳은 그야말로 천문학 연구, 화산과 석탄 조각, 마르틴스와 오브리스크, 굴착물 탐구, 드라마틱한 장소와 경관을 찾는 곳입니다. 또한 칠레의 가장 남쪽 끝은 파타고니아 지방이 있습니다. 이곳은 바위, 빙하 및 해안선과 같은 다양한 지형으로 인해 놀라운 풍광을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하이킹'과 같은 즐길거리가 매우 많이 있으며, 숲속을 승마, 카약, 선창 등 다양한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리셀라 섬도 설레는 예상치 못한 경험의 한 가지입니다. 이곳은 1960년대 스페인 언어의 계명과 속삭임을 보유한 작은 경치가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이곳은 여행자들이 퇴장한 신선한 공기와 포도나무, 올리브 나무, 참나무, 자두, 막걸리의 온도가 높아진 마실 수 있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칠레는 다양한 풍경과 매력수의 나라입니다. 이곳은 고동적인 활동과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무거운 과거와 현재 속에서 삶의 에너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곳을 탐험하는 것은 등산이나 천문학, 환경보호와 같은 분야에서의 새로운 정보를 찾아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새로운 대륙을 발견하며 이상치 못한 경험을 쌓아보는 시간입니다!

2.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장관

북유럽 네 개국을 살펴보다 북유럽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북유럽에 위치한 네 개국의 다양한 관광지와 문화를 소개하며,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져 국내외 여행객들이 매년 찾는 이유를 알아볼 예정입니다. 노르웨이 북유럽 최대의 나라인 노르웨이는 북극권의 자연을 최대한 현대적인 문명과 조화시키는 나라로 유명합니다. 오슬로는 역사와 문화의 중심으로 유명한데 특히 '위긴 와이거' 등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건축물들이 많습니다. 농경지가 많은 나라인 만큼 해산물과 특산물에 대한 이해와 낚시 정책 등 이와 관련된 곳에 들러보는 것도 흥미로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스웨덴 스웨덴은 청명하고 맑은 북유럽의 대표국가입니다. 북부 지방의 그리즐리 엘크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농업 생산물로, 이를 활용한 허니와 절임 등 시음할 수 있는 음식들이 일각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또한, capercaillie 특산물 산지와 새치, 산양이 있는 산지도 매우 풍부합니다. 스톡홀름의 왕궁도 독특하며, 어떤 철학적 주체에게는 건설적인 목표에 관심이 있는 여행자들이면 스톡홀름미술관에서 찾아 볼 것입니다. 핀란드 북유럽 지역중에 가장 독특한 지형을 가지고 있는 나라로, 고드름 사막과 함께 동쪽으로 갈수록 일장일단의 야생 동물들과 야생화들이 있는 지역이 특징입니다. 핀란드의 수도인 헬싱키의 ‘헬싱키 콘서트홀’에서 세 미디어 예술을 함께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하나의 매력입니다. 덴마크 덴마크는 북유럽 중 최소 규모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작지만 북유럽의 흔적들을 찾고자하는 여행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코펜하겐의 정북에 위치한 마을인 파이밍들 (Frederiksborg Castle)은 제정신인 이들이 살던 시기의 문화 수준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북유럽은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문화유산으로 놀라운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국가들을 둘러보며 특유의 아름다움과 맛을 경험하는 것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북유럽을 탐험하며 새로운 문화와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3. 자연과 역사의 대결, "아프리카의 마라케시 숲속을 걷다

아프리카 대륙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프리카의 중심부에 위치한 마라케시 숲속을 걷는 여행에 대해 소개하며, 자연과 역사적인 유산의 대결에서 자연이 이김을 보여주는 곳이 어디인지 알아볼 예정입니다. 마라케시 숲속은 아프리카 대륙 중심에 위치하며, 약 1200여종의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숲은 또한 현대적인 문명과 달리 아프리카 원시적인 문화의 흔적들도 발견할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미 해결된 배열에 대한 신뢰가 부여될 수 있는 것과 같이 현지의 공동체와 함께 봄에서 즐길 수 있는 자연이 만든 풍광도 매우 예쁩니다. 이 숲은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서식하고 있어 브런치와 판상류, 그리고 어린아이들의 놀이소 원소인 장소입니다. 또한, 학교가 들어 봄부터 가을까지 매달 50~60명정도의 학생들이 목적지로 찾아오며, 이곳에서 자연과 역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야생동물들을 보고, 산책로를 걷는 것뿐만 아니라, 숲속의 샘물에서 언제든 금방 목욕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진정한 의미는 물론 인류와 자연의 상호작용에 대한 깨달음입니다. 마라케시 숲속은 물론 이곳을 탐험하는 것은 인류와 자연과의 밀접한 관계와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의 마라케시 숲속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유산을 함께 간직한 곳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생태계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며, 인류와 자연의 조화를 꾀하는 공간입니다. 이제 자연과 역사의 대결에서 마라케시 숲속의 자연이 이기는 순간을 함께 경험할 차례입니다!